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인쇄하기

㈜한국톱콘

메인메뉴

  • 공통서브비주얼01
고객센터 0000-000-0000 운영시간 - 평일: 오전9시~오후6시 (점심시간: 오후12~1시) 주말/공휴일 휴무

의료기기원격지원

Topcon 의료기기 원격지원


 원격지원서비스 안내

 

원격지원서비스는 담당자가 고객님 컴퓨터에 접속하여 고객님의 고장증상에 대해 빠르게 해결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
 

◦ 증상 : 장비와 연동되는 컴퓨터에서 프로그램이 멈추거나 실행이 안되는 경우 원격지원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◦ 주의 : 원격지원서비스는 인터넷이 연결되어야 하며, 중요 데이터는 사전에 별도로 보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◦ 문의 : 의료기기사업부

 

 

 원격지원 가능제품

 

◦ 컴퓨터와 연결되어 있는 모든 장비

 

 

 원격지원 진행 순서


STEP 1

STEP 2

STEP 3

STEP 4

STEP 5

 

고장증상

확      인

 

의료기기사업부

전 화 연 결

원격지원 프로그램

다운로드

원격지원 프로그램 

실행 (ID 확인)

서비스 담당자

원격지원 시작

 

※ 서비스 담당자의 원격지원이 시작되면 컴퓨터의 조작을 멈추고 점검 완료시까지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