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con 의료기기 원격지원
원격지원서비스 안내
원격지원서비스는 담당자가 고객님 컴퓨터에 접속하여 고객님의 고장증상에 대해 빠르게 해결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◦ 증상 : 장비와 연동되는 컴퓨터에서 프로그램이 멈추거나 실행이 안되는 경우 원격지원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◦ 주의 : 원격지원서비스는 인터넷이 연결되어야 하며, 중요 데이터는 사전에 별도로 보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◦ 문의 : 아이케어사업부
원격지원 가능제품
◦ 컴퓨터와 연결되어 있는 모든 장비
원격지원 진행 순서
STEP 1 |
STEP 2 |
STEP 3 |
STEP 4 |
STEP 5 |
고장증상 확 인
|
의료기기사업부 전 화 연 결 |
원격지원 프로그램 다운로드 | 원격지원 프로그램 실행 (ID 확인) |
서비스 담당자 원격지원 시작 |
※ 서비스 담당자의 원격지원이 시작되면 컴퓨터의 조작을 멈추고 점검 완료시까지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.